본문 바로가기

Press Center

Date Division Subject

  • Copy URL

     

    드라마 OST는 처음 가창! 강렬한 메시지로 극 몰입 돕는다
    연기에 노래까지 못 하는 게 없는 역시 만능캐

       
    도경수(엑소 디오,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주연작 ‘진검승부’의 OST를 직접 부른다.

    도경수는 지난 5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에서 악인들을 처단하기 위해서라면 편법도 마다하지 않는 검찰계의 문제아 검사 ‘진정’ 역으로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선사하고 있다.

    도경수는 이번 작품에서 껄렁한 말투, 똘끼 가득한 눈빛, 유연한 액션 등으로 ‘진정’ 캐릭터에 완벽 몰입, 시청자들에게 연기 호평을 얻고 있으며, 오는 19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드라마 OST ‘Bite’(바이트)까지 직접 불러 기대를 모은다.

    특히 도경수가 드라마의 OST를 가창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Bite’(바이트)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함께 진행되는 다이나믹한 멜로디, 심장을 때리는 듯한 묵직한 리듬이 매력적인 곡이며, 도경수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 곡은 물불 가릴 것 없이 한입 베어 물고 삼켜내겠다는 강렬한 메시지도 담고 있어,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앞만 보고 돌진하는 ‘진검승부’의 타이틀롤 진정 캐릭터와 만나,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욱 도울 전망이다.

    한편, 도경수가 맹활약 중인 ‘진검승부’는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주인공들의 열연으로 방송 첫 주 올해 KBS 수목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 안방극장 돌풍을 예고하며 화제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