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Center

Date Division Subject

  • Copy URL

     

    ‘제임스본드’ 패러디한 ‘무임스본드’ 등장부터 열띤 환호!
    매끄러운 진행실력 + 유쾌함 입담 → 슈퍼MC 면모 발휘
    출연진들의 표정과 말투 관찰하는 ‘매의 눈’! 놀라운 집중력 발산


    방송인 전현무의 명불허전 진행 실력이 다시금 입증됐다.

    tvN 새 예능 ‘슈퍼액션’은 현역 스턴트맨들이 펼치는 세계 최초 리얼 액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어제(27일) 첫 방송된 ‘슈퍼액션’에서는 국내 최고 스턴트맨 여섯 팀이 모여 슈퍼어드밴티지가 걸린 사전 게임 ‘파쿠르 술래잡기’를 통해 민첩성, 판단력, 체력 등 스턴트맨들의 승부욕과 기량을 엿볼 수 있었다. 여기에 영화 ‘007시리즈’의 제임스 본드를 패러디한 전현무의 등장에 열렬한 환호와 박수 함성이 쏟아지며 프로그램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최강 스턴트맨 타이틀에 도전하는 여섯 팀이 첫 만남부터 비장한 눈빛과 팽팽한 도발을 주고받는 가운데, 전현무는 매끄러운 진행실력과 유쾌함을 더해 본연의 노련미를 뽐내기도 했다. 또, 사전투표로 뽑은 1위와 최하위 팀을 발표할 때 쫄깃한 긴장감 조성은 물론, 분위기를 환기시켜주는 입담과 재치, 또 때로는 무게감을 잡아주는 등 프로그램의 중심축 역할까지 톡톡히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전현무는 매의 눈으로 출연진들의 표정과 말투 등을 세밀하게 관찰하며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출연자가 두 눈을 가린 모습에서 귀여운 반전 매력을 단숨에 캐치하고, 재빠르게 몸을 움직이는 스턴트맨들의 모습에는 특유의 센스와 능수능란한 언변을 더해 ‘슈퍼액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도.

    첫 회부터 최고의 기량을 뽐낸 전현무는 스턴트맨들 못지않게 독보적 존재감으로 남다른 텐션과 유쾌한 에너지를 발휘해 앞으로 ‘슈퍼액션’에서 보여줄 맹활약에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전현무가 출연 중인 tvN ‘슈퍼액션’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