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Center

Date Division Subject

  • Copy URL

     

     

    타이틀 곡 ‘놓아줘’ 포함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 수록!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서 신곡 스포일러! 기대감 증폭!


    샤이니 민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6일 첫 솔로 앨범 ‘CHASE’(체이스)를 공개한다.

    민호의 첫 솔로 앨범 ‘CHASE’는 오늘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는 힙합 R&B 기반의 미디엄 템포 팝 곡으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에 더해진 피아노 루프, 아르페지오 신스 사운드가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며, 가사에는 꿈속에서 멀어져가는 상대의 뒷모습을 쫓지만 결국 닿지 못한 채 깨어나는 공허한 감정을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제미나이(GEMINI)가 피처링 및 작사 작업에 함께한 ‘Runaway’(런어웨이), 림 킴(김예림)과의 듀엣곡 ‘Waterfall’(워터폴), 청량감이 돋보이는 ‘Prove It’(프루브 잇),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Choice’(초이스), 성숙한 매력의 ‘Heartbreak’(하트브레이크)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민호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SHINee 채널을 통해 ‘MINHO ‘CHASE’ Countdown Live’(민호 ‘체이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이번 앨범과 활동 스포일러를 직접 들려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SHINee 채널 등을 통해서는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 뮤직비디오 인트로 영상인 특별한 시네마틱 트레일러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민호의 첫 솔로 앨범 ‘CHASE’는 12월 12일 음반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