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Center

Date Division Subject

  • 2023-01-25 Press Release

    JTBC ‘안방판사’ 전현무,

    Copy URL

     

    재미+ 긴장감 다 잡은 새내기 ‘무변호사’ 성공적!
    예리한 눈썰미+입담 → ‘전문 변호사’ 못지 않은 존재감 UP
    특유의 재치와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안방극장 신선한 웃음 선사
    방송 첫회부터 열과 성을 다한 ‘찐변호사’ 진면목 발휘


    새내기 ‘무변호사’로 변신한 전현무표 법률 예능이 첫 방송부터 심상치 않다.

    JTBC 신규 예능 ‘안방판사’는 누구도 정확히 따져주지 못했던 삶 속의 크고 작은 모든 갈등에 법적 잣대를 들이대 보는 본격 법정 예능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어제(24일) 첫 방송된 ‘안방판사’는 대한민국 톱티어 7인의 변호사들과 연예인 변호사 군단들이 ‘권위적인 남편을 상대로 한 위자료 청구 소송’에서 치열한 변론을 펼친 가운데, 전현무의 일목요연한 진행 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패기로 무장한 MZ 변호사들과 팀을 이룬 전현무는 8년 차 부부 의뢰인의 격렬한 공방 속 ‘피고’인 남편이 진술할 때 예리한 눈썰미로 캐치해 ‘안방판사’의 흐름을 매끄럽게 이어 가는가 하면, 팽팽한 신경전과 논리정연한 입담을 발휘해 전문 변호사 못지않은 풍부한 존재감으로 든든한 중심축 역할을 수행했다.

    게다가, 상대편 변론에 귀를 기울이며 이야기에 집중하는 건 물론, 특유의 재치와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또, 베테랑 MC답게 양측의 변론 반응을 현장감 있게 끌어내 프로그램 텐션과 긴장감을 높이는 데 일등 공신으로 활약하기도.

    특히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은 의뢰인 부부의 반전 요소엔 그 누구보다 솔직하고 유쾌한 변론으로 방송 첫 회부터 열과 성을 다한 ‘찐 변호사’의 진면목을 엿 볼 수 있었다. 상상도 못 한 전개에 놀란 나머지, 이성과 감성을 충돌한 전현무의 표정은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저격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처럼, 생활 속에서 겪을 법한 다양한 분쟁과 미처 몰랐던 법률 상식을 무겁지 않도록 완급 조절하며 능수능란한 진행자의 존재감을 보여준 전현무. 앞으로 더 흥미진진해질 ‘안방판사’ 속 활약상에 많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전현무가 출연하는 JTBC ‘안방판사’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