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WayV, 中 베이징 팬 쇼케이스 성황! 새 미니앨범 활동 본격 시동
2025.07.19
신곡 ‘BIG BANDS’+’Ice Tea’ 무대 최초 공개에 폭발적 호응
프레스 쇼케이스도 현지 매체 운집 속 성공적 마무리! 뜨거운 인기 재실감
WayV(웨이션브이)가 중국 베이징 팬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의 시동을 걸었다.
WayV는 지난 18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빅 밴즈)를 발표하고 베이징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만나 신보를 직접 소개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을 진행하는 등 새 앨범 발매를 함께 기념했다.
특히 WayV는 이날 타이틀 곡 ‘BIG BANDS’ 무대를 최초 공개, 파워풀하면서 여유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에너제틱하고 신나는 분위기가 인상적인 수록곡 ‘Ice Tea’ 무대도 처음 선사해 폭발적인 함성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팬 쇼케이스에 앞서 진행된 프레스 쇼케이스에는 동방위성, 망고TV 등 방송사, 신화망, 중국신문망 등 관영매체, 시나, 소후, 텐센트, 도우인 등 온라인 매체 및 플랫폼을 비롯한 약 80개의 현지 매체가 대거 운집, WayV에게 열띤 관심을 드러내 높은 현지 인기를 재입증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의 디지털 앨범 판매 전체 차트와 미니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브라질, 멕시코, 칠레, 일본, 러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튀르키예 등 전 세계 13개 지역 TOP10, 써클차트 일간 리테일 앨범 차트 1위 등에 올라 WayV의 새로운 음악 세계를 향한 뜨거운 호응을 실감케 한다.
WayV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는 타이틀 곡 ‘BIG BANDS’의 한국어, 중국어 버전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 ‘BIG BANDS’는 ‘빅 밴드처럼 거대한 울림을 만들어 너의 영혼까지 움직이겠다’는 WayV의 자신감과 압도적인 에너지를 담은 업비트 댄스 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한편, WayV는 오는 20일 상하이와 22일 광저우에서 팬 쇼케이스를 이어가며, 오늘(19일) 오후 9시 유튜브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원더킬포(1theKILLPO)’에 출연해 신곡 ‘BIG BANDS’ 퍼포먼스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