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소녀시대-Oh!GG 신곡 ‘몰랐니’ 집중 조명!

2018.09.07

“소녀시대의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만날 수 있는 곡”

소녀시대-Oh!GG(소녀시대-Oh!GG,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미국 빌보드의 주목을 받았다.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9월 5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 곡 ‘몰랐니(Lil’ Touch)’로 새롭게 컴백한 소녀시대-Oh!GG를 집중 조명하는 기사를 게재해 소녀시대-Oh!GG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특히, 빌보드는 타이틀 곡 ‘몰랐니(Lil’ Touch)’에 대해 “극적으로 향하는 신스 사운드와 박진감 넘치는 박수 소리, 리듬 타악기가 어우러진 업 템포가 인상적인 곡”이라며, “가사의 열정적인 분위기와 다섯 멤버의 풍부한 보컬을 통해 소녀시대의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만날 수 있다”고 호평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도 “우아하고 관능적인 모습은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묘사한다. 데뷔 11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가 사랑을 말할 수 있는 여성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난 9월 5일 공개된 이번 싱글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파나마가 추가된 전 세계 17개 지역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타이틀 곡 ‘몰랐니(Lil’ Touch)’로도 브루나이,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페루 등에서 아이튠즈 종합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아이튠즈 총 21개 지역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Oh!GG의 힐링 여행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는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에서 공개되며, 9월 7일 방송에서는 남프랑스의 니스에서 펼쳐지는 효연과 유리의 솔직담백한 취중토크와 여행 2일차를 맞이하는 멤버들의 개성만점 아침 풍경을 만날 수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