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 통영에서 펼치는 폭소여행!

2018.03.05

유쾌한 옹알이 게임부터 힐링 자유시간, 수다 파티까지 기대 가득!

‘K-POP 대표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상큼발랄 여행기로 시청자들의 힐링 지수를 높이고 있다.

국내의 워너비 여행지 남해, 여수, 통영의 매력을 체험하는 레드벨벳의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는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 TV 어플리케이션 ‘TrueID’에서 동시 공개됨은 물론,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XtvN을 통해 TV로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5일) 방송된 49회에서는 레드벨벳이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1’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은 ‘옹알이 게임’에 다시 도전, 치아를 보이지 않고 말하는 게임을 진행하며 서로의 얼굴을 보고 한층 강력해진 표정 변화에 폭소를 터트리는 멤버들의 모습이 방송되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6일부터 10일 방송되는 50~54회에서는 ‘옹알이 게임’의 최강자가 공개됨은 물론, 자유시간에 즐기는 핀란드식 사우나 체험, 매력만점 밤낚시, 눕방, 신나는 조식 파티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는 오늘(5일) 오후 8시 XtvN에서 TV 본편 7회가 방송돼 안방극장에 유쾌함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