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 영’ 태연 X 멜로망스 신곡 ‘Page 0’ 8월 10일 오후 6시 공개!

2018.08.06

믿고 듣는 보컬 강자들이 선사하는 감성 케미스트리! 기대감 증폭!

‘보컬 퀸’ 소녀시대 태연(SM엔터테인먼트 소속)과 ‘보컬 킹’ 멜로망스의 초특급 감성 케미스트리가 공개된다.

태연과 멜로망스는 ‘STATION X 0’(스테이션 영)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Page 0’(페이지 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신곡 ‘Page 0’은 태연의 깊이 있는 음색과 멜로망스 김민석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곡으로, 멜로망스 정동환의 서정적인 피아노 편곡이 인상적이며, 김민석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멋진 미래를 향해 꿈을 꾸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태연은 ‘I’(아이), ‘Why’(와이), ‘11:11’(일레븐 일레븐), ‘Fine’(파인),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석권, 명실상부 독보적 보컬리스트로 활약하고 있으며, 멜로망스는 2015년 첫 미니앨범 ‘Sentimental’(센티멘털)로 데뷔한 후 자신들만의 색깔이 담긴 자작곡으로 히트 행진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STATION X 0’을 통해 믿고 듣는 보컬 강자들이 선사할 음악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TATION X 0’은 SM ‘STATION’과 컬처브랜드 ‘0’이 함께 진행하는 ‘Young Generation’(영 제너레이션)을 위한 문화 프로젝트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파격적인 조합으로 탄생된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