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황세온, 펜타곤 ‘VIOLET’ 뮤직비디오에서 청순미 대폭발

2017.11.24

신예 황세온이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23일 펜타곤의 단독 콘서트 ‘TENTASTIC Vol.4 ~DREAM~’에서 깜짝 공개된 ‘VIOLET’ 뮤직비디오에 황세온이 등장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황세온은 매일 같은 시간에 버스를 타는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 버스 안에서 마주치는 펜타곤 멤버들을 통해 과거 자신의 연인을 투영해 회상하는 내용으로 그려진다.

첫 등장부터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버스에 오른 황세온은 무결점 미모를 자랑해 펜타곤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세온은 멤버들과 사랑스러운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했다.

또한 황세온은 애절한 눈물 연기를 펼치며 섬세한 감정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울렸다.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미니앨범 ‘DEMO_02’의 수록곡 ‘VIOLET’은 펜타곤 멤버 키노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다. ‘VIOLET’은 차가움과 따뜻함, 완벽하게 대비되는 두 단어가 공존하는 보라색을 슬프고도 아름다웠던 연인 간의 사랑에 대입해 슬픈 가사와 상반되는 따뜻한 느낌의 보컬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팝 장르의 곡으로 황세온의 애틋한 감성 연기와 만나며 곡의 느낌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냈다.

한편, 황세온은 최근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선보였던 영화 ‘은명’에 출연한 바 있으며 다양한 화보, 뮤직비디오, 방송 등에서 활약 중이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