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싱그러운 커피남 기도훈의 반전 매력!

2018.04.04

‘운동만 했을 뿐인데…’ 반할 수 밖에 없는 비하인드 컷 공개!

‘비주얼 신예’ 기도훈, 운동하는 모습 포착! 깜짝 복근까지 ‘시선 집중’

‘키스 먼저 할까요’의 신예 기도훈(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기도훈은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에서 귀는 들리지 않지만 마음은 따뜻한 바리스타 여하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외모와 연기력까지 고루 갖춘 ‘대세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기도훈이 실제 드라마 촬영장에서 대기 시간 중 땀 흘리며 운동하는 리얼한 모습을 담은 것으로, 평소 보여줬던 싱그러운 매력과는 반전되는 섹시한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은 끈다.

특히 평소 운동량을 짐작해 볼 수 있게 하는 탄탄한 복근이 눈에 띄며, 드라마 속 다정하고 부드러운 커피남의 이미지와 사뭇 다른 이번 모습은 공개와 함께 많은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키스 먼저 할까요’의 4월 3일 방송 분에서는 여하민(기도훈 분)이 ‘짝사랑’이라고 선을 딱 긋던 손이든(정다빈 분)의 아빠가 시한부라는 소식을 듣고 그녀에게 연민을 느끼게 돼, 이 사실이 두 사람 관계에 앞으로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 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반환점을 돌아서며 극적 몰입도를 높여가고 있는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 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