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NCT 텐 첫 미니앨범 ‘TEN’, 드디어 베일 벗는다!

2024.02.13

오늘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6시 전곡 음원+타이틀 곡 MV 공개!

‘아티스틱 퍼포머’ NCT 텐(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13일) 첫 미니앨범 ‘TEN’(텐)을 발매하고 전격 솔로 데뷔한다.

텐 첫 미니앨범 ‘TEN’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Nightwalker’(나이트워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Nightwalker’를 포함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영어곡 총 6곡으로 구성, 텐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솔로 아티스트로서 보여줄 색다른 면모가 더욱 기대된다.

타이틀 곡 ‘Nightwalker’는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비트감과 오묘한 분위기의 베이스,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거부할 수 없는 존재에게 이끌리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텐 특유의 매력적인 미성과 후렴의 강렬한 신스 베이스가 곡의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구소에서 일하는 연구원인 텐이 특정 시간 및 상황을 만나면 또 다른 자아가 발현되는 이야기로, ‘아티스틱 퍼포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텐의 강렬한 퍼포먼스 신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텐은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빌리빌리 NCT 채널, 위버스 WayV 채널에서 ‘텐 TEN ‘Nightwalker’ Countdown Live’(텐 ‘나이트워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직접 선정한 앨범 수록곡들의 베스트 파트와 작업 비하인드를 들려주며, 뮤직비디오 속 캐릭터인 연구원이 되어 새로운 인물 ‘Nightwalker 텐’을 분석하는 코너 등으로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텐 첫 미니앨범 ‘TEN’은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