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은혁의 수록곡 ‘D.N.A.’ 감상법 “어디든 댄스 스테이지가 돼”
2025.06.27

파워풀 래핑 & 고음 보컬 더해진 일렉트로닉 댄스곡!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D.N.A.’(디엔에이)로 내적 댄스 본능을 깨운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5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2집 트랙별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 공개 중이며, 오늘(27일) 오픈된 수록곡 ‘D.N.A.’ 하이라이트 클립 속 시크함을 발산하는 멤버 은혁의 모습과 강렬하고 웅장한 분위기의 음원이 어우러져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은혁은 ‘D.N.A.’에 대해 “춤추러 가고 싶은데 집에서 나가기 싫은 분들은 이 노래를 들으시면 된다. 노래를 트는 순간, 그곳이 바로 여러분의 댄스 스테이지가 될 것”이라며 자신만의 감상법을 전했다.
‘D.N.A.’는 신디사이저와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댄스 곡으로, 디엔에이에 새겨진 본능처럼 거부할 수 없이 끌리는 상대를 갈망하는 모습을 가사에 그렸으며, 파워풀한 래핑과 시원한 고음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한편, 슈퍼주니어 정규 12집 ‘Super Junior25’(슈퍼주니어 이오)는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타이틀 곡 ‘Express Mode’(익스프레스 모드)를 포함한 폭넓은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