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홍콩에서도 ‘원톱 대세’! 첫 단독 공연 전석 매진 대성황

2025.05.05

회차 추가 요청 쇄도! 아시아 투어 흥행 질주ing
넘치는 에너지+반짝이는 청량 매력, 홍콩 완벽 접수

아시아 투어를 펼치고 있는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마카오, 마닐라에 이어 홍콩에서도 ‘원톱 대세’ 인기를 증명했다.

NCT WISH는 지난 5월 2~3일 양일간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홀 10(ASIAWORLD-EXPO HALL 10)에서 ‘2025 NCT WISH ASIA TOUR LOG in’(2025 엔시티 위시 아시아 투어 로그 인)을 개최, 현지 관객들의 폭발적인 함성 속 홍콩에서의 첫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당초 5월 3일 1회 공연 예정이었으나, 티켓 오픈 직후 빠르게 매진됨에 따라 2일 공연이 추가됐고, 양일 모두 전석 매진 행렬을 이뤄 글로벌 원톱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NCT WISH의 파워를 실감케 했다.

NCT WISH는 이번 공연에서 타이틀곡 ‘poppop’(팝팝), ‘Melt Inside My Pocket’(멜트 인사이드 마이 포켓) 등 4월 발표한 미니 2집 수록곡 무대를 비롯해, ‘Steady’(스테디), ‘Songbird’(송버드), ‘WISH’ 등 활기찬 에너지와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대표곡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홍콩 팬들은 한국어 응원법과 떼창은 물론, 파도타기를 통해 펄 네오 샴페인 빛으로 객석 전체를 물들이며 NCT WISH와의 첫 만남을 열렬히 환영했으며, ‘내 꿈의 답은 바로 WISH’, ‘우리 앞으로 오래오래 만나자’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도 펼쳐 멤버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NCT WISH는 “가득 찬 객석이 정말 예뻤고, 무엇보다 저희를 바라봐 주시는 시즈니(팬덤 별칭)의 반짝이는 눈빛이 아름다워서 잊히지 않는다. 그 따뜻한 눈빛 덕분에 언제나 큰 힘을 얻고, 더 행복해진다. 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시즈니, 오래오래 만나자!”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NCT WISH는 5월 17일 싱가포르에서 ‘2025 NCT WISH ASIA TOUR LOG in’의 열기를 이어간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