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Entertainment는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No.1을 지향합니다.

1995년 설립 이래 SM Entertainment는 K-POP의 태동과 진화를 이끌며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이정표를 세워 왔습니다. 업계 최초로 Casting, Training, Producing, Management를 아우르는 아티스트 육성 시스템을 도입했고, 1997년 해외 시장에 ‘한류(Korean Wave)’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글로벌 무대를 사로잡아왔습니다. K-POP 장르를 개척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발판 삼아, 최고의 인재들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글로벌 1등 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SM Entertainment는

K-POP과 K-Culture의 미래를 설계합니다.

틀을 깨는 혁신과 창조를 거듭해온 SM Entertainment가 K-POP과 K-Culture를 즐기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미래를 내다보고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는 음악을 선보이겠습니다. 시대를 뛰어넘어 ‘Made by SM’을 찾는 누구나 공감하고 위로받는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K-POP의 서사가 녹아 있는 SM Legacy를 기반으로 건전하고 풍성한 K-Culture의 미래를 그리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SM Entertainment는
신뢰할 수 있는 책임 경영의 모범이 되겠습니다.

‘K-POP의 선구자’로서 SM Entertainment의 도전과 성장을 지지해준 팬과 아티스트, 주주, 임직원을 최우선으로 여기겠습니다.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확대하는 한편,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 최초로 아티스트와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 권익 보호를 위해 개설한 온라인 신고 센터 ‘KWANGYA 119’를 활성화하며 업계 내 상호 존중 문화를 정착시키겠습니다. 나아가 공정한 지배구조로 주주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일하고 싶은 조직문화를 조성해 임직원의 헌신에 보답하며 선진적 거버넌스의 ‘업계 표준’이 되겠습니다.